| 12월 19일 대한산업보건협회-한국일자리지원재단 우수청년 수상식 및 발표회 |
|---|
|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6-01-06 16:29 조회수 178 |
본문
한국일자리지원재단은 지난 2025년 12월 19일, 대한산업보건협회 서울교육센터에서
청년일경험 수료식 및 우수사례 발표회를 성황리에 개최했습니다. 바쁘신 일정에도 함께해
주신 내빈 및 참석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행사는 우수청년들의 성과를 축하하고, 청년들이 직접 전하는 경험과 성장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되었습니다.
대한산업보건협회 백헌기 회장님께서는 축사를 통해 청년들의 노고와 성취를 격려하시며, 일경험이 개인의 역량뿐 아니라
현장과 사회의 미래를 넓히는 중요한 과정임을 강조해 주셨습니다.
무엇보다 인상 깊었던 순간은 우수청년 사례 나눔이었습니다. 청년 일경험 사업을 통해 대한산업보건협회에 취직하게 된 차이현, 김혜민, 이시영
청년들은 일경험 프로그램 끝내고 취업되고 나서의 현장이 어떤지에 대해서도 나눌 수 있었던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대한산업보건협회 프로그램
4기를 당일 마친 정인서 청년의 나눔은 본인이 근무했던 헌혈카페에서 마주한 과제와 배움, 변화의 계기를 솔직하게 전했고, 그 과정에서 쌓은
직무역량과 협업 경험, 자신감의 성장이 구체적인 이야기로 이어졌습니다.
재단은 이러한 우수 사례가 더 넓게 확산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현장 중심의 운영과 지원을 강화해 청년과 기업이 함께 성장하는 일경험 기회를 만들어가겠습니다.

<대한산업보건협회-한국일자리지원재단 컨프런스 사회보고 있는 김상훈 과장>

<대한산업보건협회 백헌기 회장님 축사>

<백헌기 회장님과 우수청년 수상자들과 함께 찍은 사진, 왼쪽부터 이시영 청년, 한하영 청년, 백헌기 회장님, 차이현 청년, 정인서 청년>

<최우수청년 수상자 한하영 우수사례 나누는 모습>

<우수청년 수상자 이시영 우수사례 나누는 모습>

<우수청년 수상자 차이현 우수사례 나누는 모습>

<우수청년 수상자 정인서 우수사례 나누는 모습>

<컨프런스 끝나고 청년한테 기념품 나눠주는 김재희 차장>

<백헌기 회장님, 김왕 이사님하고 김상훈 과장이 수도권 4기 참여 청년들과 찍은 단체사진>
- 이전글 12월 19일 컨프런스 위키르크스 보도 내용 26.01.06
- 다음글 우리 재단 일경험 프로그램이 언론에 소개되었어요!!!^^ 25.1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