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부터 대한산업보건협회 일경험 3기 프로그램이 시작되었습니다!!! |
|---|
|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5-08-25 17:22 조회수 209 |
본문
오늘부터 8주간(8월 25일 ~ 10월 17일) 73명의 청년 분들이 대한산업보건협회 본부와 각 지역본부, 헌혈카페 등에서 일경험을 합니다.
그동안 4월 21일부터 6월 13일까지 1기, 6월 30일부터 8월 22일까지 2기 프로그램이 진행되었고, 총 113명의 청년 분들이 참여하였습니다.
일경험을 한 청년들 중에서 협회에 취업을 한 분들도 있어 매우 유익하고 보람있는 시간들이었던 것 같습니다.
이번 3기 프로그램에 참여한 청년 분들도 현장 일경험을 통해 실무에 대한 지식과 감각을 익히는 유익한 시간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 이전글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일경험 프로그램 참여 접수받고 있습니다.~ 25.09.08
- 다음글 대한산업보건협회 본부 일경험 청년들과 조성준 사업총괄이사님과의 즐거운 오찬 간담회 시간~ 25.08.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