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일경험 프로그램 참여 접수받고 있습니다.~ |
|---|
|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5-09-08 10:10 조회수 280 |
본문
안녕하세요?
한국일자리지원재단에서는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일경험 프로그램을 최초로 진행합니다.
그동안 대한산업보건협회 일경험 프로그램을 통해 좋은 성과를 거두었는데
이번에는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일경험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14명의 청년과 함께 9.29.~11.21.까지 8주간 진행할 예정입니다.
주된 일경험 내용이 안전문화 홍보사업과 안전보건 교육사업이므로 관련 학과 출신이나
경력을 갖추고 있거나 이 분야에 관심을 가진 청년들께서는 많은 관심 가져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프로그램에 참여할 청년들을 8월 12일까지 모집하고 있사오니 관심이 있는 청년들께서는
붙임 포스터의 큐알코드를 통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가접수를 받고 있으며, 아래 링크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https://docs.google.com/forms/d/1Bt0c_vLR3fPvdz9jWXhvC2FjDjCOUoKb6TEcfoinH4s/edit?pli=1
- 이전글 일경험이 절실한 시대 25.09.12
- 다음글 오늘부터 대한산업보건협회 일경험 3기 프로그램이 시작되었습니다!!! 25.08.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