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기 프로그램에 참여할 분들이 선발되었습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
|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5-08-21 10:03 조회수 196 |
본문
대한산업보건협회 인턴형 일경험 3기 프로그램(8월 25일 ~ 10월 17일)에 참여할 청년 74명이 최종 선발되었습니다.
3:1에 가까운 경쟁률을 뚫고 선발되신 합격자 분들께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합격자들의 면면을 살펴보면, 간호사, 임사병리사, 방사선사, 산업위생기사 등 보건의료 전문 자격증을 가진 분들과
의료경영학과, 보건관리학과 등을 졸업한 보건행정 전문성을 가진 분들입니다.
선발된 분들은 8월 25일부터 8주간 청주시 오송읍에 소재한 본부와 전국 주요 도시에 있는 지역본부, 서울과 수도권의
헌혈카페에 출퇴근하며 자신의 전문성과 연계된 업무를 경험하고, 현장 직원 분의 멘토링도 받게 됩니다.
한국일자리지원재단과 대한산업보건협회는 앞으로도 산업보건 분야에서 일을 하고 싶은 청년 분들에게 폭 넓은
일경험 기회를 제공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이번 3기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 청년 분들 모두 유익하고 즐거운 일경험 기간 되시길 기원합니다!!!^^
- 이전글 대한산업보건협회 본부 일경험 청년들과 조성준 사업총괄이사님과의 즐거운 오찬 간담회 시간~ 25.08.21
- 다음글 3기 프로그램 마감 및 향후 선발 일정 25.08.12
